하우주에서 생산하는 오토바이는 17년도 당시 15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년이 지난 2019년, 하우주는 17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하우주의 브랜드 가치는 2017년 442.18억 위안 (한화 약 7조 3300억)로 책정됐습니다. 하우주는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브랜드 가치를 569.46억 위안(한화 약 9조 7459억)으로 상승했습니다.
하우주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제품들은 세계를 놀라게 합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하우주를 통해 라이더들은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브랜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우주(Haojue)의 기술로 개발된 최고의 ESS 엔진 (0) | 2020.10.16 |
---|---|
다빈월드 하우주와 판매 및 마케팅 관련 연례회의 진행 (0) | 2020.10.16 |
Haojue(하우주) 중국 브랜드의 오스카상 1위 수상 (0) | 2020.10.16 |
하우주 슈퍼이글125, 올해의 10대의 모델로 선정 (0) | 2020.10.16 |
[두유바이크] <86> 한국 모터사이클 시장의 새로운 강자, 하우주 (0) | 2020.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