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km의 도심 주행과 380km의 투어, 총 500km의 주행을 통해 도심 주행과 및 산악 도로에서의 종합적인 성능에 대한 평가입니다.
슈퍼이글125의 전장 x 전폭 x 전고(mm)는 1,800x705x1,065이며 시트의 높이는 740mm입니다. 슈퍼이글125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이글125의 낮은 차체는 초보자와 20대~30대가 자유롭게 주행을 할 수 있으며, 도심에서 빠르고 가벼운 성능을 통해 운전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우주의 슈퍼이글125는 기존 하우주 스쿠터의 디자인을 개선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운전자를 항상 생각하여 제작된 슈퍼이글125을 운전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짧은 휠베이스와 편안한 시트 쿠션으로 도시를 주행할 땐 편안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슈퍼이글125의 ESS 엔진은 진동의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기관은 강력한 느낌을 주지만 부드럽고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슈퍼이글125는 우수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하우주의 스쿠터 중 비교적 작은 몸체이지만 주행 성능이 우수하며 울퉁불퉁한 도로를 주행할 때에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속이든 고속이든 어느 상황에서라도 쉽게 적응했습니다. 불편함이 없었으며 출퇴근이나 통학용 외에도 슈퍼이글125를 이용하여 작고 긴 거리의 여행하는 데도 매우 유용했습니다. 오랜 시간 주행할 동안 출력은 안정적으로 느껴졌습니다. 60~95km/h의 속도로 두 시간 동안 주행하였지만,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했으며 특이사항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 주행하여도 피로한 느낌을 덜 느꼈습니다. 시트의 높이와 발판의 위치, 어깨와 팔꿈치가 모두 편안한 자세로 주행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굽이진 산악 도로에서 슈퍼이글125의 스포티한 퍼포먼스는 우리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스포츠용 스쿠터로 제작되진 않았지만, 주행 중 타이어와 서스펜션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연속 굴곡으로 인해 상쾌한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국도에서의 연료 소비율은 약 2.0L이었고, 슈퍼이글125의 연료 탱크 용량은 5.9L이며 거의 200km마다 연료를 보충했습니다.
산에서 나오면서 어두워지고 밤이 되었고 돌아오는 도심으로 돌아오는 중 슈퍼이글125의 LED 헤드라이트를 작동하였습니다. 전조등의 범위는 넓으며 밝기는 강해 운전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하우주의 슈퍼이글125로 500km 이상을 주행을 통해 즐거움과 우수함을 느꼈습니다. 슈퍼이글125의 젊은 디자인 감각과 포괄적인 성능은 새로운 의미를 가지며 125cc급 스쿠터 시장에서 슈퍼이글125는 모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우주의 슈퍼이글125는 새로운 모델로서, 누구나 운전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젊은 감성으로 이루어진 외관, 우수한 품질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 슈퍼이글125는 당신의 인생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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