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우주 리뷰

[슈퍼이글 리얼스토리 #1] 뷰티블로거 - 백효명님

by 하우주 코리아 2021. 6. 21.

 

슈퍼이글 리얼 스토리 #1

 

Super Eagle Review PART 1

 

‘외적인 면만 본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녀를 그저 유쾌하다고만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운동과 스쿠터 타는 것을 좋아하는 구독자만 300만명이 넘는 뷰티 블로거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자유분방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부러워하지만 정작 그녀는 자신만의 것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오늘의 주인공은 백효명님으로 스쿠터를 즐겨 타는 불로거이다. 오늘은 그녀와 함께 ESS엔진이 장착되어 있는 하우주의 Super Eagle을 함께 타며, 그녀의 마음 속 이상적인 삶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자.

 

 

Super Eagle : 나는 더 쿨해지는 내가 좋다

 

그녀는 스쿠터 이외에 익스트림 스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곤 한다. 스키, 픽시자전거, 국토대장정 등등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자극적인 것만 찾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녀에게는 지친 마음에 활력을 주는 방식이다. 이러한 그녀가 하우주 Super Eagle을 탑승해 보았고, Super Eagle에 대한 소감을 말하였다.

 

 

“Super Eagle은 크지는 않지만 외형의 곡선이 날렵하고 세련되어 타는 사람으로 사람으로 하여금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해줘요. 또한 주행시의 출력은 깜짝 놀랄만한 수준이라 ‘작은대포’라고 부르고 싶네요. 시원시원하게 앞으로 나가는 Super Eagle은 저에게 스쿠터를 타는 재미를 다시금 느끼게 해주었고, 방향전환도 무겁지 않고 가볍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 Super Eagle은 여성인 제가 운전하기에도 전혀 무리없었고 특히 도심에서 타기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재미있는 스쿠터였어요”

 

그녀는 다양한 오토바이를 타보았지만 125cc중에서는 Super Eagle이 가장 좋았다고 말하였다. 또한 그녀는 도심에서 Super Eagle을 타면서 마음속의 생각과 자신만의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정리한다고 하였다. 도심에서 출퇴근, 배달, 드라이브용, 나들이용으로 쓰고 싶은 스쿠터를 찾고 있다면 그녀는 Super Eagle을 강력 추천했다.

 

그녀의 말처럼 도심에서의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다면 Super Eagle이 정답이 아닐까?

 

 

 

'하우주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범학생" USR125 1500km 주행 리얼 후기  (1) 2021.06.22

댓글